클래시 로열을 플레이하다 보면 퀘스트를 빠르게 꺠고싶을떄가 있습니다.

희귀 플레이 50회사용을 어떻게 하면 빨리 꺨수있을까 해서 희귀 카드로만 덱을 구성하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힐 얼음 골렘 다트 고블린 파이어볼 해골 무덤 호그 라이더 마법사 메가 미니언으로 전부 희귀 카드로만

구성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제 트로피 점수는 5082인데 여기서도 과연 이 덱이 먹힐지

잘 모르겠네요.

 

첫째판.

운이 좋게도 첫 상대가 저보다 킹 타워 레벨이 2 낮은 10 레벨입니다. 졌습니다. 제가 마법사가 없을 때 상대가

해골 군대를 쓰니 막을 게 없어서 타워가 허무하게 날아갔습니다. 게임이 끝나고 생각난 건데 얼음 골렘 사망

대미지로 해골 군대 가 다 죽는데 그걸 생각 못했습니다. 끝나고 나니 너무 아쉬워집니다.

그래도 희귀 카드 22번 사용을 했습니다.

 

두 번째 판.

두 번째 판은 상대도 저랑 같은 킹 타워 레벨 12여서 이기기는 좀 힘들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체로

레벨이 낮은데 트로피가 높으신 분들이 실력이 좋으십니다. 상대가 실력이 좀 떨어져서 쉽게 이겼습니다.

플레이 끝나고 다시 보기로 희귀 카드를 몇 번 사용을 했는지 세봤습니다. 28번이나 사용했습니다.

역시 엘릭서가 낮은 힐을 넣은 게 많이 사용할 수 있었던 요인인 거 같습니다.

 

사실 4판 정도 생각했는데  2판 만에 퀘스트를 끝냈습니다. 퀘스트를 깨기 위한 목적으로는 

사용하기 정말 좋은 덱입니다. 만약에 퀘스트에 희귀 카드 50회 사용하기 미션이 있으시다면

사용하시는 거 강추입니다. 이대로는 끝내기는 아쉬워서 몇 판 더 플레이해봤습니다.

 

셋쨰판, 넷째판, 다섯째판

이제는 퀘스트를 다꺳으니 굳이 힐을 들 필요가 없겠다 싶어서 힐을 빼고 머스킷 병을 넣고

플레이해봤습니다. 3판 연속으로 이겼습니다. 연습 없이 그냥 사용했는데도 실전에서도 괜찮습니다.

 

램프업 도전에도 도전해봤습니다. 램프업 도전 3연승 그냥 해버렸습니다. 지금까지 전적이 7승 1패입니다.

목표는 퀘스트를 빨리 깨기 위함으로 시작을 했었는데 실전에서도 잘 먹혀들어갑니다.

승리보다는 퀘스트를 빨리 깨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위에 사진에 있는 덱을 추천드립니다.

승리도 중요하고 희귀 카드 퀘스트를 빨리 깨시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사진에 덱에서 힐만 빼시고 머스킷 병

으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퀘스트 빨리 깨려고 만든덱이었는데 의외로 괜찮습니다.

 

오늘 퀘스트를 깨서 메가번개 상자에서 램 라이더가 떴습니다. 메가번개 상자는 카드를 오픈하면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오늘 메가번개 상자를 처음 오픈해봐서 전설을 바꿀 생각 없이 신기해서 일반카드만 계속 교체했습니다.

크라운 상자로는 부족했는데 퀘스트가 생겨서 동기부여가 더 확실히 되는 거 같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국지런  (0) 2019.08.30
클래시로얄 기블린통  (0) 2019.08.29
클래시로얄 덱추천  (0) 2019.08.27
삼국지런 공략  (0) 2019.08.17
클래시로얄 상자사이클  (0) 2019.08.15

+ Recent posts

쿠팡 브랜드 - 탐사수, 330ml,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