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열을 플레이하다 보면 랜덤으로 상자를 얻게 되는데요

이 상자가 완전 랜덤이 아니라 사이클이 정해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클래시 로열 상자 사이클을 미리 알아볼수있는 사이트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래시로얄 상자사이클을 알 수 있는 사이트 주소입니다.

statsroyale.com/ko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좌측 상단에 플레이어 tag #xxxxx라고 보이실 겁니다.

클래시 로열에 들어가셔서 프로필을 누르신 뒤 본인 닉네임 밑에 #xxxxxxxx라고 적혀있습니다.

#xxxxx를 tag #xxxxxx에 입력하시면 통계가 뜨고 그 밑에 상자 사이클이 나옵니다.

 

 

덱 생성기를 통해서 본인이 가진 카드를 몇 가지 선택하면 우측에 완성된 덱이

나오니까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주로 무덤 덱을 사용하는데요. 제가 레벨이 높은 카드 몇 가지를

추가해서 넣으니까 덱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뜨네요.

저는 저만의 덱을 만들어서 써야 하나 봐요.

나는 완성된 인기 많은 덱을 쓰고 싶다는 분은 덱> 인기 덱을 누르시면 많은 사람들이

쓰는 덱과 승률까지 나옵니다.

 

최상위 목록> 인기 카드에 들어가시면 카드별로 승률이 나와있습니다.

승률이 가장 높은 카드는 사냥꾼 미니언 화살 순이네요.

이 카드 들을 넣는다면 승률이 높아질지도??

사용률이 가장 높은 카드는 해골 군대 감전 베이비 드래건이네요.

이 카드들의 대처할 수 있는 카드들을 사용한다면 승률이 높아지겠죠?

카드별 승률을 보고 내가 쓰고 있는 덱에 카드가 승률이 낮다면 뺄 수도 있고

승률이 높은 카드는 추가로 넣어서 덱을 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드를 누르시면 모든 카드들의 정보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희귀도, 사정거리, 공격 대상, 공격 속도, 이동속도,

hp, 피해량, 초당 피해량 등 정보들과 흔히 함께 쓰는 카드들도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보는 카드나 새로 나온 카드에 대한 정보가 없을 때 보면 좋을 내용들이네요.

 

처음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는 상자 사이클만 확인하려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여러 가지 카드 정보나 덱을 수월하게 짤 수 있는 덱 생성기도 있고

카드별로 승률도 나와있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를 알기 전만 해도 나는 실버 상자만 나오고 왜 전설 상자나 마법상자는 뜨지 않는 거지 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을 텐데 사이트 들어가셔서 검색해보시면 원하는 상자가 금방 뜨시면 동기부여도

되고 원하시는 정보도 많이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저의 상자 사이클은 마법상자 46번 전설 상자 64번 자이언트 상자 72번 영웅 상자 202번 메가번개 상자 276번 남았네요.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연패를 할 때 랭커들 덱을 베껴서 사용하곤했는데 승률이 높은 덱을 배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거 같고 사용률이 높은 덱에 카운터 덱을 만들어서 플레이하는 것도

재밌을 거 같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국지런  (0) 2019.08.30
클래시로얄 기블린통  (0) 2019.08.29
클래시로얄 퀘스트 (올희귀덱)  (0) 2019.08.29
클래시로얄 덱추천  (0) 2019.08.27
삼국지런 공략  (0) 2019.08.17

+ Recent posts

쿠팡 브랜드 - 탐사수, 330ml,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