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영웅을 변경할 수 있게 됐네요.

챕터 7-8에 갇혀서 더 이상까지도 못하고 현질도 하지 않아서 더 이상의 스펙업도 없고

지루하던 참이었는데. 업데이트 소식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우라실, 포렌, 타라니스, 오니르, 롤라 이렇게 5개의 영웅이 새로 등장했네요.

현질 해서 살 수 있는 오니르와 롤라와 타라니스는 제가 과금을 못해서 플레이 못했고요.

우라실과 포렌만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우라실로 플레이해봤는데 독성 접촉 어빌리티를 들고 시작하네요.

뭔가 공격 속도도 더 빨라진 거 같은데 이건 제 기분 탓인가요.

혹시라도 제가 못꺠고 있던 7-8을 탈출할 수 있을까 했지만 결국 실패..

크게 썌졌다거나 그런 건 못 느끼겠고요. 영웅이 달라지니까 신선해서 더

재밌긴 하네요.

 

포렌 제가 골드가 80만 원이 있는데. 5만 원쯤이야 가볍게 샀습니다.

어빌리티중에 블레이즈와 동일한 거 같습니다. 몬스터를 때리면 화염 지속 대미지를 

줍니다. 마찬가지로  썌진거 같진 않고요 오히려 체력이 기본 영웅보다 100이

더 낮습니다. 평소 가는 스테이지보다 더 빨리 죽었네요

 

우라실과 포렌과의 차이를 알아보려고 기본 영웅으로도 플레이해봤습니다.

사실 큰 차이는 잘못 느끼겠고요. 궁수의 전설은 하면 할수록 실력도 중요하지만

과금을 안 해도 깰 수 있나 싶은 생각들이 계속 드네요.

 

타라니스는 번개효과 오니르는 신성 효과  롤라는 빙결 효과이네요.

현재 나온 5 영웅들 특징이 화살을 불, 독, 얼음, 번개, 신성 효과들을 추가하는 건데요.

추가로 영웅들이 나온다면 무슨 특징들이 추가가 될지도 궁금하네요

 

 

 

궁수의 전설 영웅 변경 업데이트 후 느낀 점

기본 영웅 말고도 다른 영웅을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런데 저는 과금을 하지 않는 입장이라서 나머지 3개의 영웅을 이용 못하는 게

좀 아쉽네요.

 

궁수의 전설 이런 식으로도 업데이트되면 좋겠다.

1. 제가 지금 렙이 51인데 과금을 안 하다 보니까 레어 반지 레어 아머인데요.

반지 스크롤이랑 아머 스크롤은 남아돌고요. 보석은 하나도 없는데 골드만 80만 원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보석으로만 열 수 있는 방법 말고도 골드를 이용해서 열 수 있게도 해줬으면 합니다.

 

2.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스테이지를 깨거나 과금을 하는 방법과 돌림판을 돌리고 광고를

보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무과금 유저를 위해서 시간 보상 부스트에 골드랑 스크롤을 주는데 소량의 보석을 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뭔가를 만들어주세요. 은행처럼 쌓여서 80만 원이 있는데 골드를 쓸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4. 히어로 모드같이 다른 콘텐츠가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5. 무료로 열수 있는 상자 시간이 줄어들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

쿠팡 브랜드 - 탐사수, 330ml,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