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렙이 51이고 챕터 7-8까지 깼지만 더 이상 못꺠고 현자 타임이 와서 챕터 4를 다시 깨 보려고 합니다.

무기는 레어 강화 1 기준으로 단검 활 부메랑 데스 사이드 한 번씩 다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첫판 단검(레어 강화 1)

첫 번째 보스로 책을 든 보스가 등장하네요. 패턴이

두 번째 보스로 나무가 등장하네요

세 번째 보스로 골렘이 등장해요

네 번째 보스로 반딧불을 발사하는 보스가 등장합니다.

5번째로 최종 보스가 등장합니다.

첫 번째 도전 단검으로 시작했는데요 최종 보스에서 실패했습니다. 피관리를 못해서

최종보스 도전할 때 피가 658이어서 2대 맞고 바로 실패했네요. 처음에 몬스터들이

쉽게 죽어서 자신만만했는데 2번째 활로 도전할 때는 최종 보스 도전하기 전에 피 관리를

잘해보겠습니다.

 

둘째판 활(레어 강화 1)

두 번째 판에서는 첫 번째 판과는 다르게 1번 보스 2번 보스에서 악마(한대도 안 맞고 보스 클리어하시면 악마가 등장합니다.)를 만나서 멀티샷과 엑스트라 라이프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 보스부터 위기가 오네요 죽을뻔했습니다. 제가 레벨이 낮고 방어구가 레어가 아니라 독특이었다면 여기서 끝났겟

다시었습니다.

이번에는 풀 피로 최종 보스에 도전했습니다.

운 좋게 전방 화살 멀티샷 엑스트라 라이프가 있어서 깼습니다.

 

셋째판 부메랑(레어 강화 1)

시작부터 반동이 떠주네요. 후반에 몬스터들이 많으니 초반부터 작정하고 불, 독 의원을 선택했습니다.

몹들이 많아서 헤드샷을 선택했는데 확률이 너무 낮네요. 엑스트라 라이프까지 써서 겨우꺳습니다.

 

넷째판 데스 사이드(에픽 강화 39)

아 레어 데드 사이드 가 없어서 독특 데스 사이드라도 써야지 했는데 독특도 없고 일반 밖에 없는데 

일반으로 도저히 못 깰 거 같아서 무기빨이 얼마나 되는지 시험도 할 겸 에픽 강화 39 데스 사이드로 돌아

보겠습니다. 

아 번개, 독 의원 어빌 선택했습니다. 단검으으로 불의원 썼을 때는 대미지가 300 언저리였는데

데스 사이는 공격 부스트 2개 먹긴 했지만 대미지가 1500이 뜨네요.

너무 자만해서 컨트롤을 안 했더니 46 스테이지에서 죽었습니다.

 

연속해서 크리스털 광산(챕터 4)만 연속 4판 플레이해봤는데요.

초반에는 몬스터가 몇 마리 없고 체력이 낮아서 금방 죽어서 쉬운데 30 스테이지 이상으로 가면

몬스터들이 많아지고 체력도 높아져서 꽤 어렵네요.

단검은 공격 속도 가장 빨라서 타격감이 좋았습니다, 근데 몬스터들 체력이 안 줄어드는 걸 보고

답답해졌습니다.

활로 플레이 몇 번안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답답했습니다.

부메랑 부메랑은 관통이 되서인지 반동이랑 효율이 그렇게 좋진 않은 거 같아요.

데스 사이드 그냥 데스사이드 쓰세요 데스 사이드가 제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챕터 4 크리스털 광산 추천 어빌리티

무슨 무기를 쓰셔도 멀티샷 전방 화살 반동 이순으로 추천드립니다.

후반에 몬스터들이 많기 때문에 컨트롤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불, 독, 얼음, 번개의 원 쓰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Recent posts

쿠팡 브랜드 - 탐사수, 330ml,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