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즐겁게 클래시로얄 플레이도중 5분뒤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게임도중에 떴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마냥 기다리기만 했는데 12시가 넘어도 왜 업데이트가 안끝나지 이상해서

플레이 스토어에가서 보니 업데이트가 안눌러져 있었습니다.

 

업데이트가 되기전에는 전투옆에 2대2 전투가 있었습니다.파티버튼이 추가됬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가 진행 된 이후에는 2v2 대신에 파티 라는 모드가 생겼네요

파티버튼을 클릭하시면 해골 돌격병 파티와 2대2전투가 나오는데요.트로피 손실없이 크라운상자를

얻을수있으니 부담없이 즐길수 있게된것같습니다.

제가 평소에 드래프트 전투를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생겨서 매우 기쁘네요. 저는 로열 패스를

완료해서 크라운상자는 모을 필요가 없지만 트로피손실이 걱정 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바로 드래프트 전투를 플레이해봤는데요 전투보다는 게임이 잡히는데 좀더 오래걸리네요 새벽시간대라

그런지 10초정도 걸렸습니다.

상자를 안줄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도 상자를 주는군요

 

트리플 드레프트 모드가 추가되가됩니다.

 

3가지 카드중에서 1가지를 선택합니다.8가지의 카드 모두를 선택하는거고요 상대카드3장이 나오지만 상대가

무슨 카드를 가져갔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타이브레이커 룰이 추가됬습니다. 랭크게임에는 적용이안됩니다.오버타임이 되면 무승부로 끝났지만

타이브레이커 룰로 타워피가 더적은 상대가 패배합니다.

이렇게 되면 타워를 못부시더라도 상대 타워에 피해를 조금이라도 주려고 안간힘을 쓰게 되겠네요.

더 긴장감있고 재밌어질거같습니다.

 

 

 

신규카드 출시입니다.

생긴것부터가 되게 신기하네요 엘릭서가 3밖에 안되는데 테두리를 봐서는 희귀카드네요. 모습만 봐도 정말

강력할거같은 탱커느낌이듭니다.

 

저는 일주일전부터 로얄패스를 완료해가지고 게임 의욕도 안생기고 그랬는데 신규카드 출시와 업데이트가 더

진행이되서 기대가 됩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모드가 개발되고 신규카드가 나오는게 너무 대단한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

쿠팡 브랜드 - 탐사수, 330ml, 20개